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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모사 33기 12일 차
읽은 것 : p330-365
무기가 되는 알고리즘 8장
- 고객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세일즈 시스템
오늘의 문장 : 사람들은 자신에게 친절한 사람을 좋아하기 마련이지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어 좌절감을 해소해줄 수 있는 사람을 신뢰하고 존경한다.
본 것:
영업사원의 목표가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 바람직한 목표는 '신뢰를 얻는 것'이다.
- 거절을 두려워하지 말고 고객에게 행동을 촉구하라.
- 스스로를 믿고 제품을 믿어야 두려움 없이 행동할 수 있다. 그래야 자신 있게 고객에게 행동을 촉구할 수 있다.
깨달은 것 :
지역 사회 주민들은 교회 건물이 있다고 해서 교회에 오지는 않는다.
학원 건물이 엎어지면 코 닿을 만한 거리에 있다고 해서 학원에 보내지는 않는다.
학원원장의 영어실력이 아무리 좋다고 해서 그냥 보내지는 않는다.
적: 나의 학원을 중심으로 일정한 반경안에 사는 주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떤 종류의 행사를 주최하여 주변 학부모님들을 모을 수 있을까?
학부모독서모임?
무료영어회화수업?
무료영어강의?
원서동화구연강의?
최소 1주일 한번 1시간 재능기부를 하는 것도 나름 의미있는 일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어지는 내용 : 9장 절대 패배하지 않는 협상의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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