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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퍼널 설계하기
Part 1에서는 세일즈 퍼널에서 사용되는 언어를 배웠다. Part2에서는 가치 사다리의 첫 단계인 리드 퍼널부터 전화퍼널까지 각 단계의 목표 및,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퍼널을 알아본다.
신규 잠재 고객를 끌어당기는 리드 퍼널
'리드 퍼널lead funnel '은 이메일 주소만 요구하며 꿈의 고객과 소통하겠다는 제안을 맨 처음 하는 지점, 즉 가치 사다리의 시작점이다.
3가지 유형의 리드 퍼널
리드 '스퀴즈' 퍼널 lead 'squeeze' funnel
서베이 퍼널 survey funnel
서밋 퍼널 summit funnel
리드 '스퀴즈' 퍼널의 탄생
인터넷 초기에 많이 나타났던 팝업창에 대한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목소리가 커지자 팝업 차단 기능이 추가되기 시작했다. 신규 잠재고객의 원천을 잃어버린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들에게는 사업의 생명줄이 끊어진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이런 유형의 페이지를 흔히 '압박한다' 는 뜻의 단어를 써서 '스퀴드 페이지 '(혹은 랜딩페이지) 라고 부른다고 한다.
이어지는 내용 : '스퀴즈'라는 이름이 붙을 만큼 강력하면서도 매우 단순한 리드 '스퀴즈' 퍼널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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